쿠팡 플랙스 질문이요

 

4월 2일에 2시즈음에 쿠팡 플랙스 알바시간에 역삼동 배송을 하고 

4월 3일에 쿠팡플랙스 3캠프에서 오배송건 회수 하라고 카톡을 받고 건당 1,000원 밖에 안하는거 책임감에 회수를 가고 잘못배송된

주소에 연락처도 없고 아는건 빌라위치 뿐이라 도착해  쪽지한장에 연락처를 남기고 

4월 4일에 심리적으로 책임감에 눌려 다시 갔다왔는데 사람없는것 확인 후 

4월 5일에 송파 3캠프 톡으로 회수하라고 왔고 잘못배송된 주소에 사람이 사는건지 연락없다고 분실처리가 되었고,  

몇시간 뒤에 모르는 번호의 전화받고 잘못배송된곳의 집주인이라고  소개 받고 박스 하나를 찾으러 가겠다고 집에 있을 거냐고 묻고 나서

집주인은 이미 쿠팡 대표번호에 3일날 전화해서 박스가 잘못왔다고 얘기하니 그냥 폐기처리 하라 했다고 들었다고 진짜폐기해도 되냐

묻으니 폐기하라고 듣고 버렸다고 전화 통화를 들었네요.

쿠팡끼리 커뮤니케이션이 안되서 삼자를 두고서  병신짓하게 만든듯한데 괘씸하기도 배신감들기도 하네요..

어떻게 신고처리할지 보상이라도 받을지 싶은데 기분이 아주 드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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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고객센터와 통화녹음 내용을 찾고싶은데 뒷번호 9589 번호와 고객센터와 통화라 통화녹음파일을 어떻게 해야 찾을수 있나요

집주인 9589에 부탁을 해서라도 찾고싶은데 어떤 방법으로 통화녹음을 찾을수 있을까요  

답변님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노동권익센터입니다.

본 답변은 상담자께서 작성한 기초사실만을 검토한 답변자의 원칙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자료 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1. 사건현황
- 본 글에서 선생님께서는 쿠팡 플랙스 알바시간에 역삼동 배송을 수행하셨으며,
- 4월 3일 오배송건 회수 요청에 응하였지만
- 오배송 된 집주인이 이미 쿠팡 대표번호 이야기 후 택배를 폐기처분한 상황입니다.

2. 상위와 같은 상황에서 어떤 보상을 원하는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3. 추가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하위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전화: 02-376-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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